Lined Notebook

너 손 내밀어봐!! 손 내미는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by 스다미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손을 내밀어보라고 시킨다면, 당신은 손을 어떻게 내미시겠습니까?

 

 

 

 

 

 




 

 

 

 결과는 아래에 

 

 

 

 

 

 

A. 손등이 위로, 손가락은 벌린다.

 

A를 고른 당신은 심플한 것을 좋아합니다. 복잡하거나 정신없는 것을 싫어합니다. 뒤 끝이 없어서 당신이 정한 선만 건드리지 않는다면 용서하며 포용하는 성격입니다. 정신력이 강해 모든 일에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은 남에게 받은 도움은 반드시 갚는 멋진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고난 기획 전문가입니다. 항상 계획을 세우며 그 일정대로 진행하려 합니다. 하지만 고집이 강해 틀린 길임을 알면서도 직진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기분 나쁜 일이 생기면 일이 생겨도 바로 티가 날 정도로 자신의 감정을 잘 숨기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B. 손등이 위로, 손가락은 오므린다.

 

B를 고른 당신은 배려심이 강하고 자신을 변화시켜 남에게 맞추려는 좀 수동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열정이 넘치고 친절한 모습을 보이지만 내적으로는 안일한 생활을 추구하려는 경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중심적이고 감정의 기복이 심하기도 하지만 게으른 성격 탓에 무슨 일이던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마음을 가지고 현 처지에 안주합니다. 때문에 주변의 사람과 일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며 겁이 많고 실패를 두려워합니다. 당신의 배려심과 친절한 모습에 친구를 맺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그 게으르고 안일한 성격 때문에 친해지는 과정이 어렵고 힘들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C. 손바닥이 위로, 손가락은 벌린다.

 

C를 고른 당신은 쉽게 마음을 읽히고 싶어 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슬픔을 숨기고 들키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은 강하고 멋있어 보이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누군가가 위로해주고 보호해주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환상 속에서나 이루어질 일들을 일어날 수 있다고 믿는 낭만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세심하게 챙겨줍니다.

무시당하는 것을 싫어하고 누군가에게 호감이 있어도 잘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당신을 대할 때 다소 어려워할 수도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이 생기면 혼자 숨어서 우는 성격이기 때문에 대외적으로는 애교도 잘 부리는 긍정적인 성격으로 비춰질수 있습니다.

 

 


D. 손바닥이 위로, 손가락은 벌린다.

 

D를 고른 당신은 강한사람에 강하고 약한 사람에 약한 타입으로 강요하는 것은 듣지 않지만 부드럽게 부탁하는 경우 매우 잘 들어줍니다. 때문에 친구가 간절히 부탁을 하면 요구하는 대로 다 들어줍니다.

상처 받기 두려워하는 감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낯선 사람에게 차갑게 대하고 친해져야 자신의 성격을 천천히 들어냅니다. 조그만 일에도 신경을 쓰는 예민한 성격을 가졌으나 남에게 오해를 사도 설명하려 하지 않습니다. 즉, 자존심을 강하나 자신감이 부족한 타입입니다. 목적 없이 의미 없는 일을 하는 것을 아주 싫어하지만 무시와 무관심을 제일 두려워하기 때문에 일부러 비정상적인 행동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 글의 태그

사이트의 정보

기적이란없다

스다미

활동하기